신혼집 이사하면서 가구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세컨드컨테이너 쇼파보고 완전 반해서 바로 구매했어요!
(원래 리뷰 잘 안남기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남겨요! 햇살 들어오면 더 예쁜데 요즘 날씨가 흐려서 색감 참고하세요~)
거실에 연한 민트색으로 포인트 주고 싶었는데 색감 무엇.... 진짜 너무 예뻐요~
촘촘하고 부드러운 트위드 소재? 느낌도 나면서 생활방수도 되고 집안 전체에 포근한 무드로 바꿔줘서 이번 이사에서 제일 맘에 듭니다 >_<
요즘 낮은 쇼파가 유행인데 경도도 적당히 탄탄하면서 허리도 잘 받쳐주고 잠도 스르르 옵니다 ㅋㅋ
머리 받치는 쿠션은 따로 구매하려구요~
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맞춤으로 부탁드린 카우치형 스툴도 너~무 좋아요~~😍